본문 바로가기

쓰레기장""

ㅋㅋ-_-소품좀 신경 쓰시지...

내 가장 무서운 소품 담당하는 사람은 그대웃어요 팀이다..-_-너무 치밀하다..

보이는가...저 치밀한 책 세팅을..-_- 정말 무섭다..빈틈이 없다..

자동차, 회로 책으로 도배를..-_- 대단..

사실 저런 소품들 말고도 감독이나 작가가 꽤나 신경쓰는 부분이 많은가 보다..-_-대화에서 행

동하나까지 치밀하게 되어있다..(보면 볼수록 잼있으면서 무서운..)

반면..-0- 너무 바뻐서 그런가..ㅋㅋ 빈틈 투성이 드라마도 있따.(시트콤이라 해야하나?ㅋㅋ)
뒤에 보이는가... 모바일 컴퓨팅과 tcp/ip책이..-_- 이건 분명히 컴과야!!

레지던트인데 컴퓨터를 공부하다니...(모바일과 통신을?)안철수님의 뒤를 이을 기세구나!!

ㅋㅋ-_-그냥 잼있어서..포스팅 해본거에요~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