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amera/my Like

모야시몬...귀여운 세균들의 상큼함+_+

01234
  병학형의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검색을 하게된 모야시몬!!
  어릴쩍부터 균을 볼수 있는 능력의 사와키가 소꿉친구 케이와 대학을 진학하면서 격게되는
  가슴찡한?? 이야기 (응??ㅋㅋ)
  -0-뭐야이거..=-=균들이...균들이...카와이..+_+;;
  오리제가 말을 걸땐...=-=아..목소리가..근데 목소리 톤이 은근히 공각기동대의 로봇 목소리와
  비슷하다고 느꼈다고 생각하는 1人;;
  참고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균은..(표현이상하져??ㅋㅋ) 효모!!-0-하양코 한쪽 머리가 뿔룩한.. ㅋㅋ-0- 왜케 귀엽지;;; 머...O-157보단 이쁜거같은데;;ㅋㅋ
  하룻밤을 새면서 11화와 특전영상까지 독파..;;
  아놔..-0-균을 캐릭터로 했다는거 자체가.. 작가의 뇌를 갖고싶다.(정말기발해;;)
  오랜만에 즐거운 애니를 감상했서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