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쓰레기장""

켠김에 왕까지... 삼국지11 5일이나 걸렸네..쩝..

-_- 아놔...오랜만에 해서 그런가..목아지 뿌러지는줄 알았네..

역시..언제 해도 잼있단 말야...ㅋㅋ

머...퀘스트상 92년도인가? 시작해서 32년에 끝냈으면..잘한건가..ㅡ,.ㅡ;;ㅋㅋ

조운이 늙어버려서 할맛이 않났어..(역시 조운이 젤 잘생긴듯...싸움도 잘하잔아?ㅋㅋ)

오나라하고만 20년을 싸웠네..-_-즐긴 녀석...

역시...70만으로 잡초밟듯이 밟아주는 맛에 하지..ㅋㅋ (에디터 않쓰고 어려움으로 설정해서 힘들어 뒈지는 줄았네..ㅋㅋ)

겜으로 날세는건 고등학교2학년 기말고사 이후 첨일세..ㅡ,.ㅡ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