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쓰레기장""

IEXPLORE.EX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!!

나름 개발자를 자처하며, IT의 변화를 즐기는 사람으로써 IE6를쓰는 그런 짓을 할수 는 없기에 냉큼 IE8으로 업데

이트를 했더니 이게 뭔..-_-장난질? 다음에 들어가지질 않는다..-0-;;

이게 뭔에러래..-0- 다른 곳은 상관이 없는데 액티브액스만 있는곳을 들어가면 오류창과 함께 IE가 다운이 되는 

사태가...ㄷㄷ(흠..액티브액스가 문제인거 같기는 한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.)

흠...이유는 모르겠고 어쩄든 IE8의 문제로 보이기 때문에 IE8을 삭제하기로~

마쏘 홈피에 나와있는 삭제 방법

제어판->프로그램 추가/제거 에서 Windows Internet Explorer 8 을 클릭하고 제거를 클릭한다!

그러면 마법사가 알아서 쭉쭉 삭제해간다~

그리곤 다시 시작하면은~

요로코롬 6로 돌아와 있다. 그리곤 액티브액스가 뜨는 곳에서도 오류창이 발생되지 않는다.



- 혹여 위의 방법이 않되시면 콘솔창에서 %windir%\ie8\spuninst\spuninst.exe 를 쳐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
 
- 해결 방안이라고 썼지만 결국 문제가 되는 IE8을 제거한거 밖에는 없다.
- 그렇타고 IE6을 쓸 순 없으니 IE7을 깔아서 쓰기를 권장한다.(-0-IE6쓰지말라고 하더니만 8이 더 문제인듯)
- 무턱대고 포멧부터 하는 나쁜습관은 버리시길..ㅋㅋ(제친구는 이거떄문에 포맷했습니다..-_-바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