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부터 슬슬 아이폰 고유의 개념이 나오기 시작하는구나.-_-
중요한건 데이터 소스 <-> 컨트롤 <-> 델리게이트에 이르는 컨트롤 커넥트및 이벤트 발생부분인거 같다.
(델리게이트는 따로 정리 해야겠다.)
그나마 X-code 기초강좌보면서 하니까 이해 가는데... 첨부터 모르는 상태에서 헤드퍼스트는 무리일듯;;
중요한 권한, 세터-게터, 메모리 부분을 그냥 훅 지나가 버리는데 뒤에 나올려나 모르겠다.
(요것도 하나씩 포스팅 할 정도로 많은데;; )
아! 잼있는걸 봤는데..
오브젝트C 가 C++보다 먼저 나왔다. -_- 만일 더 늦게 나왔다면 C++을 기초로 했을까?
-_-그러면 오버로딩이랑 함수 초기화도 간편했을텐데..
2장의 중요포인트
@ 피커는 델리게이트와 데이터소스가 있어야만 작동한다.
@ 프로토콜은 데이터소스및 델리게이트가 응답할 메시지를 정의한다.
이정도?
완성~
'app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napi 환경에서 콘솔 띄우기 (2) | 2012.12.17 |
---|---|
iphone 시간 출력 하기! (0) | 2010.06.28 |
head first iphone 1장~ (0) | 2010.06.24 |
object-c 정리 그림! (0) | 2010.06.23 |
: error C2440: 'static_cast' : 'void (__thiscall CTrayDlg::* )(WPARAM,LPARAM)'에서 'LRESULT (__thiscall CWnd::* )(WPARAM,LPARAM)'(으)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. (0) | 2010.05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