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쓰레기장""

미디어랜드 TCO Client 삭제법

출처 : http://onggun.com/tag/TCO!stream

사실 내가 알아내고 싶었지만.ㅜㅡㅜ 이놈들...너무 깊숙한 곳에 숨겨놓고 있었다.

1. 제어판-> 관리도구 -> 서비스 에서 TCO!stream Client 서비스를 중지한다.

2. 시작 > 실행 메뉴에서 regedit 로 레지스터리 편집창을 연다. 
HKEY_LOCAL_MACHINE\Software\MEDIALAND\TCOstream\Client
HKEY_LOCAL_MACHINE\SYSTEM\CurrentControlSet\Services\TClientService
KEY_LOCAL_MACHINE\SYSTEM\CurrentControlSet\Services\TControlService
세개의 파일을 삭제한다.

3. 설치 폴더를 삭제합니다.
C:\Program Files\TCOstream\Client

4. windows\System32\sysloader.exe 를 삭제한다.

-_- 사실 레지스터리 값만 바꾸고 exe파일만 삭제해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(확인했습니다.- 하지만 관리자 모드에서 실행이 안되었다고 나오기 때문에 전산실로 불려갈수 있습니다.)
문제는....-0- 다시 설치가 안되네요?ㅋㅋㅋ 삭제하고 다시 설치 해야겟습니다. 

-크랙이 될텐데말이죠.. 귀찮네요..ㅡ,.ㅡ; 왜 이런걸 만들거지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