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VRML V2.0 utf8
NavigationInfo {
type [ "EXAMINE", "ANY" ]
avatarSize [ 0.25, 1.6, 0.75 ]
speed 1.0
headlight TRUE
}
Shape {
geometry IndexedFaceSet {
solid FALSE
coord Coordinate {
point [3.05 3 0,
3.07 2.4 0,
3.17 1.9 0,
3.42 1 0,
3.4 0.8 0,
2.9 -0.3 0,
2.5 -0.9 0,
2 -1.4 0,
1.6 -2 0,
0.7 -2.4 0,
0.4 -2.4 0,
-0.7 -1.8 0,
-1.6 -0.8 0 ,
-2.2 0.3 0,
-2.5 1 0,
-2.51 1.5 0,
-2.6 2 0,
-2.41 2.5 0,
-2.4 3 0,
-1 3.7 0,
0.5 3.9 0 ,
4 3.5 0,
0.5 3.9 0,
2 3.7 0
]
}
coordIndex [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-1]
}
}
}
먼저 그릴 도형의 형태밑 싸이즈를 정의한다(삼각형!! 다각형은 삼각형의 연속으로 이루어진다!!)
그담에 포인트에서 각각의 좌표점을 주고~
순차대로 차례로 이어라~라고 해주면~~
글고 마지막에...택스쳐맵핑을해주면~~
동영상을 않올렸구나..
Shape {
geometry Box { size 9.8 7.8 0.2 }
appearance Appearance {
texture DEF MV MovieTexture {
url "1.mpg"
loop TRUE }
}
}
간단하다... 박스위에 동영상을 계속재생해라~-0-와;;;이따위 언어가 다있다니;;ㅋㅋ
동영상의 주의할점은 mpg파일만 된다고..명시되어있다..(책에 이렇게 써져잇으니...)
-0-아주 쌩쌩돌아간다..ㅋㅋ
어제 방송한 건담00입니다..ㅋㅋ
-0-아..제길..동영상되는줄알고좋아햇따가..김퐉새네...이번주할꺼 끝내는거였는데..ㅜㅡㅜ
아놔..시간은 다가오는데..이케 하기가 시러지냐..
'app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FC 화면 캡쳐해서 저장하기~ (0) | 2009.05.05 |
---|---|
맨날 까먹는 opencv 설정하기~ (2) | 2009.05.01 |
VRML의 텍스쳐 맵핑과!! simpleVRML의 반쪽짜리 성공? (1) | 2008.12.23 |
VRML의 시작 (0) | 2008.12.19 |
ARtool-kit 셋팅!! (0) | 2008.12.17 |